google-site-verification=kQGQpAArbs8fqWbLu5HyArKpugKLju3s4pBXsPX6ckY [위스키] 박찬욱 감독님과 카바란/카발란 :: Life is one time offer, use it well.
728x90

 

 

박찬욱 감독님과 카발란 위스키에 대한 재미난 이야기를 하나 해드리겠습니다.

박찬욱 감독님은 평소에도 위스키를 즐겨 마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카발란 위스키는 박찬욱 감독님의 최애 위스키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찬욱 감독님이 카발란 위스키를 처음 접한 것은 2012년 영화 <스토커>를 촬영하던 당시였습니다. 

당시 카발란 위스키는 대만에서만 판매되고 있었는데, 박찬욱 감독님은 영화 촬영을 위해 대만을 방문했을 때 현지인들에게 추천을 받아 카발란 위스키를 맛보게 되었습니다.

 



박찬욱 감독님은 카발란 위스키의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향에 매료되어 그 자리에서 바로 팬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박찬욱 감독님은 카발란 위스키를 자주 마시게 되었고, 2015년에는 카발란 위스키의 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했습니다.


박찬욱 감독님의 카발란 위스키 사랑은 영화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2022년 개봉한 영화 <헤어질 결심>에는 카발란 위스키가 중요한 소품으로 등장합니다. 영화 속에서 주인공인 형사 해준(박해일 분)과 서래(탕웨이 분)는 카발란 위스키를 마시며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게 됩니다.


<헤어질 결심>이 칸 국제영화제에서 감독상을 수상하면서 카발란 위스키의 인기도 크게 상승했습니다. 

한국에서는 <헤어질 결심> 개봉 이후 카발란 위스키의 판매량이 427% 이상 증가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카발란 위스키는 한국에서도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박찬욱 감독님의 카발란 위스키 사랑은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위스키 애호가들로부터도 널리 회자되고 있습니다.

박찬욱 감독님의 카발란 위스키 사랑은 그의 영화에도 영향을 미치며,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위스키 애호가들로부터도 사랑받고 있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