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kQGQpAArbs8fqWbLu5HyArKpugKLju3s4pBXsPX6ckY [공항에서 사용되는 특수 차량 1] 토잉 카(견인차량) :: Life is one time offer, use it we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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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항은 지상에서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다양한 특수 차량을 활용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항공기 예인/견인 트랙터:

이 차량은 항공기를 게이트에서 밀어내고 출발을 위해 활주로로 견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처리하도록 설계된 항공기의 크기와 무게에 따라 다양한 크기와 구성으로 제공됩니다.

 

푸시백 차량의 특성과 재원

유형:

토잉 바를 이용는 차량

항공기 노즈 기어를 통채로 들어 올리는 방식을 이용하는 차량

설명은 위의 그림과 같다.

 

항공기 푸시백 차량은 견인 트랙터, 예인선, 푸시백 예인선 등 다양한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출력 및 마력: 

푸시백 차량은 일반적으로 소형 차량의 경우 약 200마력부터 대형 항공기에 사용되는 대형 예인선의 경우 600마력 이상에 이르는 광범위한 마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연비: 

연료 효율은 특정 차량 모델, 엔진 유형 및 작동 조건에 따라 다릅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작동 시간당 연료 소비량으로 측정되며, 대형 차량은 소형 차량보다 더 많은 연료를 소비합니다.

푸시백 차량의 연료 효율 범위는 일반 작동 중 시간당 약 11~23리터의 디젤 연료가 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 범위는 엔진 유형, 차량 크기, 작동 조건 및 유지 관리 관행과 같은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연료 1리터당 가능한 거리를 계산하려면 차량의 연료 소비율, 엔진 효율과 같은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제공된 연료 소비 범위(시간당 11~23리터)를 고려하여 시간당 중간 범위 소비량을 17리터로 가정해 보겠습니다.
다음으로, 킬로미터당 리터(L/km)와 같이 이동 거리당 연료 소비량으로 측정되는 엔진 효율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이 특정 효율 수치는 엔진 유형, 차량 중량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정확한 효율 수치가 없으면 리터당 정확한 거리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대략적인 추정으로는 비슷한 크기와 무게의 디젤엔진 차량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리터당 0.3km(km/L)의 평균 효율을 가정해보자.

연료 소비율이 시간당 17리터이고 가정 효율이 0.3km/L일 때 리터당 가능한 거리는 약 5.1km입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는 대략적인 추정치이며 리터당 실제 거리는 푸시백 차량과 해당 엔진의 특정 특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정확한 수치는 차량 제원이나 당사에 문의하세요.

 

능력:

푸시백 차량은 다양한 항공기 크기와 중량을 처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최대 이륙 중량이 약 50,000파운드인 지역 제트기부터 최대 이륙 중량이 100만 파운드를 초과하는 대형 광동체 여객기까지 다양한 항공기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안전 기능: 

푸시백 차량에는 충돌 방지 시스템, 경고등, 백업 경보 등 다양한 안전 기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안전 기능의 비용은 차량 모델 및 제조업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동성: 

푸시백 차량은 항공기 주변의 좁은 공간에서 정밀한 기동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관절식 스티어링, 다중 휠 구성, 조정 가능한 견인 바와 같은 기능을 갖추고 있어 기동성을 용이하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견인 능력: 

푸시백 차량의 견인 능력은 엔진 출력, 견인력, 제동 시스템과 같은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형 예인선은 견인 용량이 300,000파운드 이상일 수 있습니다.


유지관리: 

푸시백 차량의 유지관리 비용은 차량 연식, 용도, 제조업체 권장 사항 등의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기계 및 전기 부품의 검사, 서비스, 수리를 포함하여 이러한 차량의 신뢰성과 안전성을 보장하려면 정기적인 유지 관리가 필수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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